젤다의傳說(전설) 夢幻(몽환)의 모래時計(시계)/던전

불의神殿(신전)[編輯]

몬스터에게 붙잡힌 힘의 精靈(정령)救出(구출)하기 ()入場(입장). 鎔巖(용암)구덩이 陷穽(함정)이나 불꽃 障礙物(장애물), 불을 끄거나 옮겨야 作動(작동)하는 裝置(장치) () 이 테마인 첫()正規(정규)던전. 獲得(획득)하는 아이템은 부메랑으로, 터치펜으로 날아갈 經路(경로)直接(직접)그려서 던질 수가 있다.

보스는 「火焰(화염)幻術(환술)() 블레이즈」.

바람의神殿(신전)[編輯]

智慧(지혜)精靈(정령)救出(구출)하기 ()入場(입장). 불의 神殿(신전)을 클리어한 ()에 여기까지 到達(도달)하는것부터 複雜(복잡)하다. 먼저 이 神殿(신전)位置(위치)한 바람의 섬이란 곳은 北西(북서)() 區域(구역)에 있는데, 北西(북서)()進入(진입)하려면 北西(북서)() 航海圖(항해도)必要(필요)하다. 航海圖(항해도)는 다름아닌 ()()神殿(신전)에서 獲得(획득)해야 하며, 後述(후술)하겠지만 새로운 海域(해역)으로 넘어가려면 ()()神殿(신전)反復(반복)해서 깨야 한다.

航海圖(항해도)獲得(획득)()에도 앞으로 나아갈수가 없는 안개낀 바다를 빠져나갈수 있는 特定(특정) 移動(이동)經路(경로)調査(조사)하러 周邊(주변)섬들을 돌아다녀야 한다.

바람의 섬에 上陸(상륙)()에도 사람이 一旦(일단) 살기는 하던 불의섬과는 달리 아무도 살지 않고 몬스터만 우글대無人島(무인도)인데다 모래 바닥 밑으로 재빨리 移動(이동)하여 攻擊(공격)해오는 벌레()의 몬스터를 ()해가며 퍼즐을 풀어야 한다.

바람의 神殿(신전)에는 바람을 타고 점프 거리를 늘려 絶壁(절벽)을 넘어가거나 땅에서 뿜어져나오는 바람을 타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거나 爆彈(폭탄)을 던져 높은 곳의 障礙物(장애물)을 부수는 ()의 퍼즐이 나오고 神殿(신전) 앞에서도 봤던 모래에 파고드는 벌레도 다시 登場(등장)한다.

얻는 아이템은 爆彈(폭탄)주머니. 뽑은뒤 얼마 안가 爆發(폭발)하는 爆彈(폭탄)代身(대신) ()하는 타이밍에 ()하는 場所(장소)에서 爆彈(폭탄)을 꺼내 던질수 있게 된다. 初期(초기) 주머니 容量(용량)은 10().

던전 보스는 「회오리魔王(마왕) 풍옥타」. 외오리바람을 타고 날아다니기 때문에 보스() 필드는 DS의 위畵面(화면)과 아래畵面(화면)이 이어져 보인다.

勇氣(용기)神殿(신전)[編輯]

고론의神殿(신전)[編輯]

얼음의神殿(신전)[編輯]

무투의神殿(신전)[編輯]

()()神殿(신전)[編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