主體思想(주체사상)()

主體思想(주체사상)()朝鮮民主主義人民共和國(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首都(수도)平壤(평양)() 中心部(중심부)位置(위치)大同江(대동강)()金日成(김일성)70周年(주년)祝賀(축하)하기 위해 세워진 記念塔(기념탑)입니다. 타워와 그 周邊(주변)附屬(부속)建物(건물)總面積(총면적)은 15()平方(평방)(). 1982() 4() 15() 竣工(준공)除幕(제막).

主體思想(주체사상)()金日成(김일성)主席(주석)創設(창설)主體思想(주체사상)象徵(상징)이다.

()()()()[編輯]

()()기와 塔身(탑신) 그리고 탑탑 횃불로 이루어져 있다. "塔身(탑신)硏磨(연마)된 흰() 花崗石(화강석)으로 쌓은 것으로 앞뒤에 各各(각각) 18() "()表面(표면)面積(면적)은 6 ()()() 앞뒤에 '主體(주체)'라는 두 ()의 큰 글()가 박혀 있다. () 꼭대기의 횃불은 높이가 20미터이고 아래에는 지름 8미터의 錚盤(쟁반)이 있고 무게는 46톤이며 밤에는 횃불이 켜질 수 있다. "길이 15m의 獻詩碑(헌시비)는 뒤에는 아치형 石文(석문)이 있고 타키의 左右(좌우)에는 돌로 彫刻(조각)된 바구니 裝飾物(장식물)이 있다. "() 앞에는 높이 30m, 무게 33톤의 銅像(동상)이 있는데

外觀(외관)[編輯]

"主體思想(주체사상)()()() 높이는 170()입니다. 그 () ()의 키는 150()이고 ()折半(절반)은 앞뒤에 各各(각각)朝鮮語(조선어)主體(주체)라는 큰 글()가 박혀 있다. () 꼭대기의 횃불은 높이가 20m이고 아래에는 지름 8m의 錚盤(쟁반)이 있어 밤에는 횃불이 켜질 수 있고 平壤(평양)電力(전력)不足(부족)으로 인한 잦은 停電(정전)影響(영향)을 받지 않고 불타는 불꽃을 象徵(상징)한다. 횃불()와 횃불의 무게는 45톤에 ()한다. 左右(좌우)에는 '主體(주체)工業(공업)', '大豊作(대풍작)', '배움의 나라', '健康(건강)長壽(장수)', '主體(주체)藝術(예술)', '()()鐵壁(철벽)' 같은 요새'를 主題(주제)로 한 花崗巖(화강암)群像(군상).

意味(의미)[編輯]

世界(세계) 80餘個(여개)()政治界(정치계), 社會(사회)各界(각계), 主體思想(주체사상)硏究(연구)組織(조직)友好(우호)團體(단체)主體思想(주체사상)()設立(설립)記念(기념)하기 위해 많은 記念(기념)大理石(대리석)()贈呈(증정)하였으며, 이들은 모두 主體思想(주체사상)()의 뒷()에 박혀 있다. ()正面(정면)에는 높이 30m, 무게 33톤의 象徵(상징)勞動者(노동자), 農民(농민), 知識人(지식인) 3人口(인구)()이 세워져 있으며 左右(좌우)에는 '主體(주체)工業(공업)', '豊年(풍년)', '배움의 나라', '無病長壽(무병장수)', '主體(주체)藝術(예술)', '()()鐵壁(철벽)'을 主題(주제)로 한 花崗巖(화강암)群像(군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