精神羅馬人의 全體 이름인 精羅는 元來 로마의 歷史와 文化를 사랑하고 古代 羅馬帝國 文明에 특별한 感情을 가진 歷史 愛好家를 指稱하는 데 使用된 "精神外國人"에서 派生되었습니다.
이 밈은 瑞典의 게임 製作會社 'PARADOX[1]'티 플레이어에게서 나온 것으로 믿어지며, PARADOX의 大部分의 게임은 羅馬를 再建할 수 있기 때문에 代替 歷史(歷史를 되돌리기)에 關心이 있는 PARADOX 플레이어는 恒常 다양한 時代의 다른 國家나 政治를 使用하여 羅馬를 再建하려고 합니다.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예
羅馬人들은 永遠히 持續될 偉大한 文明을 創造했으며, 그들이 남긴 科學, 藝術 및 法律은 如前히 유럽과 世界에 깊은 影響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 結果, 古代부터 많은 政權들이 스스로를 羅馬라고 부르거나 羅馬의 後繼者라고 主張해 왔습니다.
가장 正統的인 "羅馬의 後繼者"는 東羅馬帝國으로, 395 年 帝國이 分割 된 後 1453 年까지 살아남았으며 歷史學에서 "拜占庭帝國"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東羅馬帝國의 主要 文化가 헬레니즘으로 바뀌었어도 正敎會를 믿었던 그리스인들은 로마 帝國의 繼承者로 여겨졌다. 다른 것들로는 "로마"의 槪念을 使用하고 東로마에 依해 認定 된 神聖羅馬帝國, 모스크바 / 러시아 차르國의 大公國을 主張 한 오스만 帝國, 羅馬地域을 所有 한 崇高한 오스만國이 있습니다.
이른바 '참 羅馬와 거짓 羅馬'는 古代의 서로 다른 나라 사이의 相互 스프레이의 價値와 知性史의 價値만 있을 뿐, 現實에서 서로 攻擊하는 것은 無意味하며, 이러한 所謂 羅馬는 基本的으로 더 以上 存在하지 않는다.
"精羅"서클은 一般的으로 自身의 작은 서클에 머물면서 싹을 틔우는 것이 좋습니다. 關聯 歷史 硏究를 專門으로 하는 學者와 歷史 愛好家는 이러한 밈의 誤用에 憤慨하는 傾向이 있으며 歷史를 當然하게 여기는 것은 不適切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