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星電子]]에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 發表]] 하고 처음으로 나온 S 시리즈. [[ 開發]][[ 當時]]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의 [[類形]] 에서 [[ 完璧]] 히 [[ 具現]] 할 수 있는 것 [[ 中]] [[ 最高]][[ 等級]] 인 '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 가 [[ 適用]] 되었다. S10e를 [[徐 外]] 한 모델에는 [[畫 面]][[ 內藏]] [[指紋認識]] [[ 센서]] 를 [[ 搭載]] 했다.
[[三星電子]]에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發表하고 처음으로 나온 [[갤럭시 S 시리즈]]이기도 하다. 開發當時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서 完璧히 具現할 수 있는 것 中 最高等級인 [[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 가 適用되었다. S10e를 除 外한 모델에는 畵 面 內藏 [[指紋認識]] 센서를 搭載했다.
[[ 細部]] 모델인 갤럭시 S10 5G는 갤럭시 시리즈 [[ 最初]] 로 [[5G]]를 [[搭載]]했 다.
細部모델 中 하나 인 갤럭시 S10 5G는 갤럭시 시리즈 最初로 [[5G]]를 支援한 다.
== [[細部]] 모델 ==
== 派生 모델 ==
=== 갤럭시 S10e ===
* [[ 갤럭시 S10e]] - S10에서 처음으로 생긴 [[入門]]形 모델
S10에서 처음으로 생긴 [[入門]][[ 形]] 모델 이다. 가장 작은 크기의 플랫한 [[ 畫面]]{{*|[[ 엣지 디스플레이|엣지]] 가 없다.}}과 [[ 畫面]][[內]]가 아닌 [[側面]] [[電源버튼]]에 [[內藏]]된 [[指紋認識]] 센서와 같이 [[本]]모델과의 [[差異]]가 꽤 있다.
* [[ 갤럭시 S10+]]
* [[ 갤럭시 S10 5G]]
* [[ 갤럭시 S10 Lite]]
[[ 後 面]] 카메라는 [[ 廣角]] 과 [[ 標準]]의 두 가 지 가, [[ 前面]]은 하나가 [[ 搭載]]되 어 있다.
== 其他 ==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로 [[ 畵 面]]에 [[카메라]] 구멍이 뚫린 模樣이기 때문에, 基本 [[背景畵面]]은 [[ 카메라 홀|該當部分]]을 어둡게 處理해서 눈에 잘 띄지 않게 해 놓았지만, [[使用者]] 사이에서는 反對로 이걸 [[强調]]하는 背景畵面을 만들어서 [[共有]]하 는 것이 [[ 流行]] 하기도 했다. [[ 데스스타]]의 [[中心部]]에 카메라를 맞춘다던 가, S10+모델에는 [[아이폰 8]]의 後面 카메라를 맞춘다던 가, [[ 及其他]] [[金正恩]]의 [[雙眼鏡]] 을 넣기까지도. [https://www.reddit.com/r/S10wallpapers/ r/S10wallpapers]에 이와 같 은 多樣한 [[ 作品]] 이 共有 되 고 있다.
[[ 色相]]은 '프리즘 블랙', '프리즘 화이트', '카나리아 옐로우' 세 가지로 [[出市]]되었다.
[[ 分類: 갤럭시 S 시 리 즈]]
=== 갤럭시 S10 ===
=== 갤럭 시 S10+ ===
=== 갤럭시 S10 5G ===
=== 갤럭시 S10 Lite ===
== [[其他]] ==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로 [[畫面]]에 [[카메라]] 구멍이 뚫린 모양이기 때문에, [[基本]] [[背景畫面]]은 [[該當]][[部分]]을 어둡게 [[處理]]해서 눈에 잘 띄지 않게 해 놓았지만, [[使用者]] 사이에서는 [[反對]]로 이걸 [[强調]]하는 背景畫面을 만들어서 [[共有]]하는 것이 [[流行]]하기도 했다. [[스타워 즈]]의 [[데스스타]]의 [[中心部]]에 카메라를 맞춘다던가, [[아이폰 8]]의 [[後面]] 카메라를 맞춘다던가, [[及其他]] [[金正恩]]의 [[雙眼鏡]]을 넣기까지도. [https://www.reddit.com/r/S10wallpapers/ r/S10wallpapers]에 이와 같은 [[多樣]]한 [[作品]]이 共有되고 있다.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로 畵面에 카메라 구멍이 뚫린 模樣이기 때문에, 基本背景畵面은 該當部分을 어둡게 處理해서 눈에 잘 띄지 않게 해 놓았지만, 使用者 사이에서는 反對로 이걸 强調하는 背景畵面을 만들어서 共有하는 것이 流行하기도 했다. 데스스타의 中心部에 카메라를 맞춘다던가, S10+모델에는 아이폰 8의 後面 카메라를 맞춘다던가, 及其他金正恩의 雙眼鏡을 넣기까지도. r/S10wallpapers에 이와 같은 多樣한 作品이 共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