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十八子(십팔자) (討論(토론) | 寄與(기여))님의 2021()8()12()())03()35() ()

槪要(개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는 SCS 소프트웨어의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시리즈의 두()作品(작품)이다. 物流(물류)會社(회사)를 차려 유럽背景(배경)으로 大型(대형)트럭運轉(운전)하며 貨物(화물)運送(운송)하고, 트럭과 車庫(차고)購入(구입)하고 運轉者(운전자)雇傭(고용)收益(수익)을 낼 수 있다.

게임 플레이

始作(시작)

플레이어는 유럽에서 運輸會社(운수회사)를 차리는 것으로 始作(시작)한다. 會社名(회사명)社長(사장) 이름, 選好(선호)하는 트럭 브랜드와 첫 車庫(차고) 位置(위치)()하면 初期(초기)資本(자본) 2000유로를 가지고 會社(회사)始作(시작)하게 된다.

貨物(화물) 運送(운송)

빠른 일거리

처음에는 會社(회사)는 있지만 트럭이 없어 ‘빠른 일거리’를 받아 () ()마다 提供(제공)해주는 트럭을 빌려 使用(사용)하게 된다. 訪問(방문)한 적이 있는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가는 貨物(화물)을 받을 수 있으며, 運送(운송)完了(완료)하면 結果(결과)에 따라 運送(운송)手當(수당)經驗(경험)()獲得(획득)할 수 있다. ()히, 貨物(화물)下車(하차)할 때 세 가지 駐車(주차) 옵션이 주어지는데, 이 () 가장 어려운 位置(위치)選擇(선택)하고 完遂(완수)境遇(경우) 追加(추가)經驗(경험)()를 얻을 수 있다.

經驗(경험)()가 쌓이면 레벨이 올라가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스킬 포인트를 얻고, 이를 消費(소비)하여 플레이어의 스킬을 올릴 수 있다. 스킬을 올리면 長距離(장거리), 高價(고가)貨物(화물), 破損(파손)注意(주의) 貨物(화물) 따위 分野(분야)()로 더 難易度(난이도)가 높은 貨物(화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完遂(완수)하면 手當(수당)經驗(경험)()追加(추가)로 얻을 수 있다.

運送(운송) 市場(시장)

運轉者(운전자) 雇傭(고용)

트럭 커스텀()

멀티플레이 (콘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