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開發(개발))·제조(製造(제조))
에어팟 웹사이트

槪要(개요)

애플2016() 公開(공개)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애플을 블루투스 이어폰 점유율 1위로 만들어준 孝子(효자)製品(제품)이다. 現在(현재)는 에어팟(2世代(세대)), 에어팟 프로가 販賣(판매)되고 있다.

特徵(특징)

아이폰에 가까이 가져가면 自動(자동)으로 페어링되며, 音聲(음성)으로 시리呼出(호출)할 수 있는 () 애플製品(제품)聯動(연동)이 매우 잘 되어 있다.

터치 센서內藏(내장)되어 再生(재생)이나 一時(일시)停止(정지) 같은 操作(조작)을 손쉽게 할 수 있고 유닛이 에서 離脫(이탈)境遇(경우) 再生(재생)自動(자동)으로 停止(정지)해주기도 한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한다면 그 便宜性(편의성)最惡(최악)이라 불릴 程度(정도)不便(불편)하며, 甚至於(심지어) 一部(일부)機器(기기)에서는 深刻(심각)버그發生(발생)한다고 한다.

製品(제품)目錄(목록)

에어팟(1세대)

2016()9() 아이폰 7과 같이 公開(공개)되었는데, 公開(공개)直後(직후)에는 유닛의 디자인 때문에 말이 많았다. 그러나, 出市(출시)()에는 音質(음질)便宜性(편의성)에서 好評(호평)을 받아 人氣(인기)商品(상품)이 되었다. 2019() 에어팟(2세대)가 나오면서 斷種(단종)되었다.

에어팟(2세대)

2019()3() 에어팟(1세대)의 後續(후속)으로 나온 제품이다. 前作(전작)과 디자인은 비슷하나, 差異(차이)라면 블루투스 버전이 4.2→5.0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애플이 새롭게 開發(개발)한 H1 칩을 搭載(탑재)해 '시리야' 기능이 追加(추가)되었다. 그리고 無線(무선)充電(충전) 케이스가 追加(추가)되어 에어팟 케이스를 無線(무선)으로 充電(충전)시킬 수도 있다.[1]

에어팟 프로

2019()10() 發表(발표)製品(제품)으로, 旣存(기존)의 에어팟과 다르게 오픈형이 아닌 커널형이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支援(지원)된다. 에어팟 프로도 처음에는 유닛의 디자인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가 많았는데[2] 노이즈 캔슬링評價(평가)가 좋아 많이 팔렸고, 안드로이드 機器(기기)를 쓰는 사람들도 에어팟 프로를 購買(구매)便()()하는 境遇(경우)도 많아졌다.

  1. 有線(유선)充電(충전) 케이스와 無線(무선)充電(충전) 케이스의 디자인에도 差異(차이)가 있는데, 有線(유선)充電(충전) 케이스는 알림 LED가 케이스 뚜껑을 열어야만 보이고, 無線(무선)充電(충전) 케이스는 알림 LED가 케이스 前面(전면)位置(위치)하고 있다.
  2. 특히 포켓몬스터모다피를 닮았다는 評價(평가)가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