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2020年 9月 7日, 나는귀엽당이라는 宣布함으로써 같은 해 9月 11日 使用者 文書에 政治的 活動의 時作을 起點으로 이어져 갈 豫定이다.
새로운 門에 門의 열다
거의 말이 箱子 안에 箱子 같지만, 이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標語, 로고 등 提供을 해줌으로써 한 발자국 成長하였으며, 정말로 도움을 주셔서 感謝합니다, 밑은 제가 조금 전하고 싶은 바를 좀 담았습니다.
1. 獨裁이지만 생각하는 것은 다르다
實際로는 제 性格이 個人的이면서도 남을 도와주고 싶은 약간의 矛盾이 있는데요, 이와 비슷한 개념으로 標語에서도 보이다시피 당당히 누구나 귀엽다고 할 수 있다. 動物, 植物, 人間은 勿論 包含이며 개나 고양이나 지나가던 민들레 또한 이 世上 萬物 100% 귀요미가 되진 못 할지라도 얼마든지 될 수 있다는 정말로 自信感을 가지며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自身만의 個性을 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항상 좋은 생각하기
率直한 個人的인 心情을 담자면, 저의 强要 같아 보일 수 있는데 아무리 힘들더라도 제발 危機의 길을 갈려고 하는 말은 가급적 삼가 해주셨으면 합니다, 危機를 견뎌내고 꼭 멋진 길을 걷는 것은 혼자일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것 하나는 꼭 當然한 것 얼마나 당신 곁엔 꼭 멋진 同僚나 上司가 아니면 同窓이 있을 것이니까요.
저는 당신의 人生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핑계로 바쁘단...다..
吾는 이 文書를 하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원래 使用者 文書에 꾸미기로 했기도 했고 가끔씩 使用者 文書 같은 거 보면 재밌잖아요? 그래서 없다고 합니다. 위키에 많은 것에 寄與할 진 모르겠지만 時間 남으면 하면 재밌는 것은 바로 이 위키위키! 偉키! 최대한 힘을 내서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더 追加될 豫定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