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두 版 사이의 差異

25番째 줄: 25番째 줄:


=== 멀티플레이 (콘보이) ===
=== 멀티플레이 (콘보이) ===
1.41 버전부터 '콘보이'라는 機能이 追加되어 [[모드]] 없이도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分類:시뮬레이션 게임]]
[[分類:시뮬레이션 게임]]

2021年8月12日(木)03時48分 版

槪要(개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는 SCS 소프트웨어의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시리즈의 두()作品(작품)이다. 物流(물류)會社(회사)를 차려 유럽背景(배경)으로 大型(대형)트럭運轉(운전)하며 貨物(화물)運送(운송)하고, 트럭과 車庫(차고)購入(구입)하고 運轉者(운전자)雇傭(고용)收益(수익)을 낼 수 있다.

게임 플레이

始作(시작)

플레이어는 유럽에서 運輸會社(운수회사)를 차리는 것으로 始作(시작)한다. 會社名(회사명)社長(사장) 이름, 選好(선호)하는 트럭 브랜드와 첫 車庫(차고) 位置(위치)()하면 初期(초기)資本(자본) 2000유로를 가지고 會社(회사)始作(시작)하게 된다.

貨物(화물) 運送(운송)

처음에는 會社(회사)는 있지만 트럭이 없어 ‘빠른 일거리’를 받아 () ()마다 提供(제공)해주는 트럭을 빌려 使用(사용)하게 된다. 이 때는 訪問(방문)한 적이 있는 都市(도시) 어디서든 始作(시작)할 수 있지만, 첫 트럭을 購買(구매)()에는 먼저 出發地(출발지)()까지 移動(이동)해서 貨物(화물)을 받아야 한다. 運送(운송)完了(완료)하면 結果(결과)에 따라 運送(운송)手當(수당)經驗(경험)()獲得(획득)할 수 있다. ()히, 貨物(화물)下車(하차)할 때 세 가지 駐車(주차) 옵션이 주어지는데, 이 () 가장 어려운 位置(위치)選擇(선택)하고 完遂(완수)境遇(경우) 追加(추가)經驗(경험)()를 얻을 수 있다.

  • 빠른 일거리 : 트럭을 提供(제공)받아 貨物(화물)運送(운송)한다.
  • 運送(운송) 市場(시장) : 自身(자신)所有(소유)한 트럭을 使用(사용)하여 貨物(화물)運送(운송)한다.
  • 外部(외부) 契約(계약)

스킬 分配(분배)

經驗(경험)()가 쌓이면 레벨이 올라가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스킬 포인트를 얻고, 이를 消費(소비)하여 플레이어의 스킬을 올릴 수 있다. 스킬을 올리면 長距離(장거리), 高價(고가)貨物(화물), 破損(파손)注意(주의) 貨物(화물) 따위 分野(분야)()로 더 難易度(난이도)가 높은 貨物(화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完遂(완수)하면 手當(수당)經驗(경험)()追加(추가)로 얻을 수 있다.

運轉者(운전자) 雇傭(고용)

트럭 커스텀()

트럭 딜러를 訪問(방문)하거나 온라인 注文(주문)利用(이용)하여 트럭을 튜닝할 수 있다. 基本的(기본적)塗色(도색)부터 始作(시작)해서 섀시, 엔진, 變速機(변속기)交替(교체)할 수 있고, 追加(추가)로 액세서리를 裝着(장착)하여 內外(내외)()을 꾸밀 수 있다.

멀티플레이 (콘보이)

1.41 버전부터 '콘보이'라는 機能(기능)追加(추가)되어 모드 없이도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다.